News Marketing

마케팅 효과를 위한 합리적인 선택!

언론홍보마케팅 아이콘

언론홍보마케팅

뉴스는 TV광고, 잡지광고와 달리 정보로 인식되기 때문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업의 인지도와 신뢰도에 기여 할 수 있습니다.

언론홍보마케팅 이미지

인터넷뉴스 이용률

미국 퓨리서치센터 37개국 을 대상으로 한 보고서에 의하면 인터넷뉴스 이용률의 경우 한국 (80%), 스웨덴 (70%) 등 5개국 만이 60%을 넘었다고 합니다.

인터넷뉴스 이용률 : 20대 94.2%, 30대 93.1%, 40대 88.1%, 50대 70%

주요 언론사

주요 언론사 이미지

대부분의 인터넷 이용자들은 종이 신문보다 인터넷 뉴스를 선호!

뉴스 마케팅은 기존의 직접적인 광고에 비해 거부감이 적고 광고보다는 뉴스로 인식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습니다.

  • 브랜드이미지 제고

    신뢰도 높은 언론사 기사 노출을 통한 브랜드이미지 제고

  • 간접광고

    상호와 상품, 이벤트 등의 기사 노출을 통해 간접광고의 효과

  • 바이럴효과

    언론사를 통해 노출된 기사는 스크랩을 통해 전파됨으로 바이럴효과 증대

언론보도 진행절차

  • 01

    견적문의

    견적&문의사항
    문의 및 의뢰

  • 02

    기사작성

    기사작성 및
    내부검토

  • 03

    기사전달

    언론사 기사
    최종검토

  • 04

    기사송출

    언론사에
    기사송출

  •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마케팅

    에이마케팅은 마케팅 컨설팅, 전략기획, 광고대행, 프로모션 운영, 바이럴마케팅 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‘온라인 토탈 에이전시’입니다.

  • 070-8832-4395

    평일 AM 09:30 ~ PM 18:30 (점심시간 PM 12:30 ~ PM 13:30)

    온라인상담

    바로가기

   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