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creen AD.

마케팅 효과를 위한 합리적인 선택!

스크린광고 아이콘

스크린광고

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,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로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  • 광고 주목도 높은 NO.1매체

    한정된 공간에서 광고를 시청하여 타 매체대비 광고주목도가 높으며 Zapping이 불가능하여 광고 노출의 강제성을 가진 매체입니다.

  • 명확한 타겟마케팅

    극장광고는 영화 관람객이라는 제한된 타겟을 상대로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매체입니다.

  • 자유로운 소재길이

    일반적으로 TVC의 경우 광고비의 부담을 이유로 15초 광고를 기본으로 하지만 극장광고는 5초 단초수 광고부터 60초에 이르는 장초수 광고도 가능합니다.

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

  •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 이미지
  •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 이미지

국내 최대 유통채널과 함께하는 롯데시네마
백화점 및 마트/대형쇼핑몰 내 입점하여 직접적인 소비와 연결

  • 쇼핑몰 내부 입점 비율

    쇼핑몰 내부 입점 비율 78%
  • 롯데시네마 범위

    롯데시네마 범위 : 서울 23개, 수도권 39개, 부산 10개, 울산경남 10개, 대구경북 10개, 대전충청 9개, 광주전라 8개, 강원 3개, Total 112개 전국 주요 요지 795개 스크린(2018년 9월 기준)
  •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마케팅

    에이마케팅은 마케팅 컨설팅, 전략기획, 광고대행, 프로모션 운영, 바이럴마케팅 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‘온라인 토탈 에이전시’입니다.

  • 070-8832-4395

    평일 AM 09:30 ~ PM 18:30 (점심시간 PM 12:30 ~ PM 13:30)

    온라인상담

    바로가기

   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